
SEVEN
DEMON



루시퍼
살인한 자
Lucifer the murderer

최초의 죄악이자 교만의 악마.
'최초로 죄지은자','살인저지른 손','더러운 손' 등의 이름으로 불린다. 소수 지역에선 '겁에질린자'라고도 불린다. 과거 인간일 시절 사탄을 칼로 찔러 죽였고, 그 사탄의 찌꺼기 영혼으로 인해 감염되어 사탄의 일부분이 되었었다. 대표상징은 '손'이며 살인을 저지른 손으로, 칼을 쥔 손과 피묻은 손은 이 악마를 상징한다.
천악전쟁 당시 사탄으로부터 도망쳐 분리되었으며, 대악마 중 유일하게 단일개체(다른 찌꺼기가 섞이지않음)이다. 그러나 그 시초나 위험성에 따라 대악마로 분류되어 있으며, 악마중 유일하게 도구(칼)를 사용한다. 단일개체이기 때문에 키는 179밖에 되지않는 작은 크기인데, 이 작은 크기때문에 더 찾기 힘들다는듯. 유일하게 말할 수 없는 대악마. 오랜시간 사탄에게 인격을 빼앗겨와 자신의 인격을 잃고 본능대로만 행동하는 것으로 보인다.
마몬
???
Amaimon
차후 추가됨
레비아탄
???
Leviathan
차후 추가됨
사탄
최초의 충동
Satan the first impulse
최초의 피해자이자 분노의 악마.
'살해당한자' 또는 '분노한자' 라고 불리우며 또는 '노려보는자' 라고도 언급된다. 과거 인간일 시절 루시퍼에게 살해당한 분노로 부패한 영혼이 루시퍼의 영혼을 집어삼켜 최초의 찌꺼기인간이 되었다. 대표 상징은 '눈'이며, 분노로 노려보는 눈빛으로써 대각선으로 기울어져있는 눈은 이 악마를 상징한다.
천악전쟁 당시 최초의 악마의 탄생이후 200년 가량을 싸워야 했을 정도로 강력하다 알려져 있으나, 200년의 전쟁 끝에 현재는 봉인당해 아주 작은 흔적(사탄의 왼쪽 눈)만 남아있는 상태. '피해자'였던 사탄의 최후는 자연의 도덕 규율에 따라 신의 계시로 인해 죽이지 않고 봉인만 되어있다. 물론, 그곳에서 절대 나오지 못하도록 철저하게 봉인되어
있으며 수많은 천사가 이를 감시하고있다. 그가 집어삼켰던
'루시퍼'의 인격이 천악전쟁 당시 분리되어 아직까지 잡히지
못하고 있다.
이 루시퍼의 인격이 바로 교만의 악마 루시퍼이다.

아스모데우스
???
Asmodeus
차후 추가됨
바알제붑
???
Belzebubo
차후 추가됨
벨페고르
???
Belphegor
차후 추가됨